블로그.지오닷컴

페이스북 음식점/카페 분류에 페이지 만들기 본문

노하우/웹서비스 도움말

페이스북 음식점/카페 분류에 페이지 만들기

홍보하는 지오닷컴 2011. 10. 26. 17:29
안녕하세요, 지오닷컴 입니다. 그동안 바빠서(물론 지금도 바쁘지만) 한 동안 포스팅을 하지 못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소개해드릴 웹사이트가 참 많은데 작은 팁 정도의 포스팅 밖에 하지 못하는 것도 아쉬울 따름입니다. 아무튼 오늘은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팁을 소개해 드립니다.

페이스북에는 프로필, 그룹, 페이지 등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 중 페이지를 만들기 어려워하시는 분이 의외로 만아서 간단하게 시연해 드립니다. 다른 페이지는 확인하지 않았지만 음식점/카페 분류에는 주소와 전화번호가 반드시 들어가야 합니다. 페이지 개설 후 [페이지 관리] 메뉴의 [기본 정보] 탭에서 수정이 가능하니 현재 전화가 개설되어 있지 않으면 임의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의 경우 저는 번지만 입력했지만 시/도를 제외한 구/군 단위 이후부터 정보를 입력하시는 것이 고객들을 위해 좋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 시연


페이스북과 같은 SNS 서비스에 계정을 만들거나 페이지를 개설하는 것은 양날의 칼[각주:1]이 될 수 있습니다. 홍보 효과도 큰 만큼 좋지 않은 면도 빠르게 퍼져나갈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개설만 해두고 관리가 안 되는 페이지는 오히려 고객들의 신뢰를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브랜드를 관리해나가시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그것이 어려울 경우에는 페이지 개설 후 반드시 페이지 사진 및 정보를 꼼꼼하게 채워넣으시고 페이지와 관련된 정보를 하루에 한 건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또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1. 양날의 칼은 검(劍)이다. 한 쪽 면만 날이 있는 칼은 베기 위주의 도(刀)다. 뭐 중요한 건 아니지만.. [본문으로]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