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지오닷컴

블로그 구축 및 홍보 후기 - 구미시트복원 칼라시대 구미점 본문

지오닷컴/프로젝트

블로그 구축 및 홍보 후기 - 구미시트복원 칼라시대 구미점

지오닷컴 2017. 9. 20. 22:16

#구미 #칼라시대 #칠곡 #상주 #김천 #가죽복원 #시트복원 #쇼파복원 #소파복원 #블로그제작 #블로그홍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티브애드


가죽쇼파나 자동차시트, 가방을 복원하는 분이 블로그 홍보를 의뢰하였습니다. 블로그도 없던 분이라 일단 네이버 블로그를 구축하며 상담을 통해 검색 우위를 점할 키워드를 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구미, 김천, 상주, 칠곡까지 커버하시는 분이지만 사용자가 검색할 때는 거주하는 도시나 동을 포함해서 거주하기 때문에 지역과 서비스를 포함하여 키워드를 정해야 합니다.

칼라시대 구미점은 구미쇼파복원, 구미가죽복원, 구미시트복원, 칼라시대구미점 이렇게 4가지 키워드를 먼저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현재는 3가지 키워드가 모바일에서 최상위로 노출된 상태입니다.


네이버 검색어 노출은 PC와 모바일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저는 고객님에게 특정 키워드를 카톡으로 지인들에게 알려주어서 검색해서 블로그로 접속하라고 권유해서 자연스럽게 실사용자의 검색 유입이 늘도록 하였습니다. 모바일에서 검색 유입이 늘어나면 차후 PC에서도 검색 순위가 높이 노출됩니다.

구미시트복원 - 칼라시대 구미점 - 생활의 달인 가죽복원편 영상보기
http://blog.naver.com/kjb0772/221093224656

근처에 사시면 구미시트복원 전문점 칼라시대 구미점 많이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또 좋은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