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지오닷컴

아이폰의 핵심 기능은 영상통화 불가! 본문

생활정보/일상

아이폰의 핵심 기능은 영상통화 불가!

지오닷컴 2009. 12. 2. 06:11
많은 분들의 내년폰이 된다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아이폰이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KT폰스토어에서 예판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예약 후 폰스토어 안의 고객지원 게시판에는 2월 1일부터 각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대리점 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가입비 및 채권보전료 등이 면제된다며 환불을 요청하는 글들로 가득했습니다. 저 역시 고민하고 있었으나 월요일 배송된 아이폰 케이스를 보는 순간 이미 개봉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다는 메세지를 쓰레기통에 넣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USIM칩이 같이 오지 않아 근처 직영대리점에서 3시간 이상 기다린 뒤 개통하는 수고로움을 감수해야 했지만, 받아든 아이폰을 집으로 들고와 아이튠즈에서 인증을 받는 순간 모두 잊을 수 있었습니다. 구글 지메일 등을 연동했을 뿐인데 1,000명 이상 저장된 제 인터넷 주소록이 자동으로 아이폰에 동기화되어 있을 때는 정말 올레~를 외쳤습니다.



이 글도 아이폰에 설치한 앱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간단한 글들은 이렇게 아이폰으로 작성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으로 할 수 있는 것을 생각나는대로 간략하게 메모하며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아이폰으로 할 수 있는 것. 전화. 문자 및 멀티메일. 스카이프 등의 인터넷 전화. MSN메신저 등을 통한 채팅 및 음성대화. 음성 녹음. 이메일. 일정관리. 음악. 영화. 네비게이션. 사진 촬영 및 보기, 이메일에 첨부하기. 동영상 촬영 및 편집, 이메일에 첨부하기. 블로그 글쓰기. 게임. 신문 구독. 전자사전. 스케치.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영상통화 불가 기능이 있습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Comments